SC제일은행은 360리워드포인트 적립에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SC제일은행 '리워드W 신용카드'와 포인트 적립에 무료 공항라운지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드W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리워드W 신용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구분 없이 전월 사용금액에 따라 최대 2.5%의 360리워드포인트를 제공한다.
여기에 매월 최대 5회까지 넷플릭스·택시·스타벅스에서 1만 원 이상 쓰면 1,000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준다.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받는 경우 전월 50만 원 이상 사용하면 당월에 본인 회원이 국내 공항 라운지를 한 번 무료로 이용하는 혜택(연간 1회 제공)도 더해준다.
리워드W 체크카드 포인트는 최대 0.6%가 적립되는데, 직전 3개월 사용금액의 합계가 100만 원 이상이면 당월에 본인 회원이 국내외 공항 라운지를 한 번 무료로 이용하는 혜택(연간 1회 제공)도 추가된다.
장호준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은 "리워드W 카드는 사용 실적에 따라 360리워드포인트 뿐만 아니라 할인 혜택까지 '더블'로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비 패턴과 니즈를 면밀히 분석해 고객의 일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360리워드포인트는 SC제일은행 내 다양한 거래와 SC제일은행 리워드 계열 신용카드 사용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로서 은행 거래 시 발생 되는 수수료 결제, 대금이자 납부, 신용카드 선 결제, 적금 또는 펀드 상품 신규, 항공 마일리지 전환, 포인트 기부 등 다양한 곳에 사용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