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더 데이지(The Daisy)가 애절한 감성의 OST를 발표한다.
KBS2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가창에 나선 더 데이지는 수록곡 ‘몰랐더라면 이렇게 우리가’ 녹음 작업을 완료한 후 18일 음원을 공개한다.
신곡은 사랑에 상처받은 한 사람의 마음을 노래에 고스란히 담았다. ‘몰랐더라면 이렇게 우리가 / 스쳐갔다면 어땠을까 / 서로 상처주지 않고서 그렇게 살았다면 / 지금처럼은 아프지 않을 텐데’라는 노랫말 느낌 그대로 이별한 연인에 대한 아픈 심정을 그렸다.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발라드 곡으로 실력파 보컬리스트 더 데이지의 보컬 매력이 더해져 진한 감동을 전한다. 여러 편의 드라마 OST를 작업한 작곡가 필승불패, 김진우, 1L2L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이다.
더 데이지는 3월 발표한 싱글 ‘우리 결혼해요’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OST 신곡 ‘몰랐더라면 이렇게 우리가’로 감동의 울림을 더하며 호응을 이끌 전망이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은 불의에 맞서다 벼랑 끝에 몰린 한 소녀와 그녀의 약속을 저버리고 자신의 가족을 살린 남자가 7년 뒤 다시 만나 치열하게 전개되는 감성 멜로 복수극이다. 지난 3월 30일 첫 방송 이후 박하나, 고세원, 강성민, 박영린 등 출연진들의 몰입력 있는 연기에 힘입어 시청률 인기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다양한 OST 가창곡을 통해 서정적이고 애절한 감성의 노래를 발표하며 드라마 전개의 설득력을 보여준 더 데이지가 새 드라마 ‘위험한 약속’의 OST 인기에 힘을 실어 주었다”고 밝혔다.
KBS2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더 데이지의 ‘몰랐더라면 이렇게 우리가’는 18일 정오 국내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