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에땅'이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스페셜피자' 주문 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4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피자에땅은 요기요와 제휴를 통해 4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 동안 해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기요 앱을 통해서 가까운 피자에땅에서 스페셜피자 9종 중 하나를 주문하는 고객은 4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피자에땅의 스페셜피자는 달인피자/신세개피자Ⅱ/신세개피자/울트라 콤비네이션/마불피자/리얼 고구마/크림치즈 포테이토/맵 피자/달 피자 등 총 9종이며, 이 중 하나만 요기요에서 주문해도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배달음식의 주문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집에서 식사를 즐기는 '홈족'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스페셜피자를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다.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피자에땅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피자에땅 관계자는 "자사의 스페셜피자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시리즈로,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집에서 피자에땅을 즐기실 수 있도록 요기요와 제휴하여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에땅은 지난 3월 26일 신메뉴 '달인피자'를 출시, 쫄깃한 인절미와 달콤한 소보루를 재료로 달달한 맛을 선사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피자에땅은 2판 이상 주문 시 자동 적용되는 1+1 할인 서비스를 통해 1판의 가격으로 2판의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상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