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다구버스폰 갤럭시S20, 아이폰11 시리즈 할인 및 키즈폰 0원 행사

입력 2020-04-11 19:00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S시리즈 신작 '갤럭시S20' 모델이 스마트폰 시장 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갤럭시S20 시리즈는 120Hz 화면주사율 지원, 5G 단독 모드 등 역대급 성능과 함께 새로운 라인인 '울트라' 모델을 공개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끄는 데 성공했다.

화면주사율이란 1초에 몇 장의 장면을 보여줄 수 있는지 나타내는 수치를 뜻한다. 1초에 1번의 장면을 보여주면 1Hz, 1초에 60번의 장면을 보여주면 60Hz로 표현한다. 고사양 스마트폰의 경우 60Hz의 화면주사율이 가장 많이 사용되며 전작 '갤럭시S10' 시리즈 역시 60Hz를 지원한다.

갤럭시S20 시리즈는 120Hz의 화면주사율을 지원해 화제이다. 이는 타 스마트폰 대비 자연스러운 터치, 매끄러운 화면 전환 등 사용자에게 만족감을 제공한다. '포트나이트' 등 역동적인 게임이나 동영상 시청 시 해당 기능이 더 효과적으로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채로운 기능들이 등장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반면 높은 가격 때문에 판매량은 기존 예상보다 저조한 것으로 나타났다.

애플에서 출시한 '아이폰11' 시리즈의 판매량도 국제적으로 스마트폰 판매 업계의 분위기가 침체되면서 침체된 분위기이다. 꾸준한 인기를 누리던 구형 아이폰 모델도 일제히 판매량이 하락한 것으로 보인다. 국내에서는 이러한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아이폰11 시리즈 및 구형 아이폰 모델의 할인율을 높이는 전략을 펼치고 있어 다시금 인기를 얻고 있다.

네이버 버스폰카페 '싸다구버스폰'에서는 아이폰11 시리즈에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화제이다. '아이폰11' 30만원대, '아이폰11 Pro' 70만원대, '아이폰11 pro max' 80만원대 등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했다. 이 외에도 '아이폰XR' 9만원대, '아이폰XS' 8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전략을 펼치고 있다. 아이폰 할인 기획전의 개최 소식에 해당 카페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해당 카페 관계자는 "아이폰7 0원, 아이폰X 30만원 등 저렴한 아이폰이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덜어주는 할인 기획전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으로 보인 것 같다."라고 밝혔다. 구형 아이폰에서 최신 아이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할인 전략을 펼치고 있는 해당 카페의 가입자 수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불어 '갤럭시S20' 등 5G 스마트폰 할인 프로모션도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갤럭시S20' 50만원대, 갤럭시S10 5G 8만원대, 갤럭시A90 5G 0원대 등 높은 할인을 적용한 5G 스마트폰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다시게 하고 있다.

또한 '카카오프렌즈폰3', '쿠키즈 미니폰', 'LG X4, X5'등 '키즈폰' 0원 기획전이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이다. 키즈폰의 경우 해당 기종에 따라 공짜폰은 물론 케이스 증정 및 요금지원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잇다.

이처럼 최신 스마트폰부터 키즈폰까지 강도 높은 최대 할인을 적용하고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싸다구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