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을 통해 건강한 수면에 대한 답을 제시하는 국내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앤씰(ANSSil)’이 다가오는 11일 토요일 오후 7시 2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2차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달 28일 앤씰은 롯데홈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2차 방송은 앞서 진행한 첫 방송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추가 진행이 결정됐다.
앤씰은 이번 방송에서 지난 방송과 동일한 제품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앤씰만의 차별화된 기술이 탑재된 프리미엄 매트리스 제품을 비롯해 천연 라텍스 폼 토퍼 및 매트리스 커버 상/하단이 포함된 완제품 형태로 배송된다.
스프링 대신 실과 공기를 소재로 만든 신개념 매트리스 앤씰은 기존 침대들이 갖고 있던 문제점을 ‘실’을 통해 해결한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앤씰 침대의 핵심은 특수 제작된 폴리에스터 소재의 초강력 저수축사 1400만 개로 제작된 ‘3D PURE STRING’이다. 이는 어떤 상황에도 꺼지지 않는 탄성으로 몸을 견고하게 지탱해 100년간 침대 수명을 보장한다.
뿐만 아니라 앤씰의 매트리스는 건강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모든 제품 소재는 친환경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유해물질 차단시스템’을 통해 먼지, 곰팡이 등 각종 바이러스를 차단해 위생적이다.
그날의 컨디션에 맞는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하고 싶다면 ‘쿠션 컨트롤 시스템’을 사용하면 된다. 매트리스 속의 공기를 빼거나 주입하는 등 공기조절이 가능한 해당 시스템을 통해 딱딱하거나 푹신하게 쿠션감을 조정할 수 있어 좋다.
앵콜방송을 기념해 홈쇼핑 방송 중 구매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제네시스 G70과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차량이 추첨을 통해 각각 1명에게 증정품으로 제공되며, 모든 구매 고객들에겐 고급 바디필로우와 롯데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홈쇼핑 고객 중 계약을 3년간 유지하는 고객들에게는 무상으로 토퍼 교체 혜택도 제공한다.
앤씰 관계자는 “첫 론칭 방송을 통해 편하고 위생적인 앤씰의 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2차 방송을 편성하게 된 만큼 이번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 홈쇼핑 외에도 다양한 판로를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