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전성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배달 서비스 이용자가 급증하면서, 외식업계에서 배달 서비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그중 배달 앱을 통한 배달 서비스는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서비스 형태로, 배달 앱은 많은 외식업 브랜드의 선택을 받으며 매해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배달 앱 이용자의 증가와 함께 숯불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훌랄라숯불치킨'에서도 소비자 편의를 위해, 배달 앱과의 제휴를 통해 배달 앱 할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훌랄라숯불치킨은 국내 대표적인 배달 앱 요기요의 슈퍼레드위크 입점을 시작으로, 국내 다양한 배달 중계 플랫폼들과의 B2B를 체결해 본격적인 배달 앱 할인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그 첫 스타트로 4월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 요기요 슈퍼레드위크에서 훌랄라숯불치킨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슈퍼레드위크 할인 이벤트는 4월 3일과 10일, 17일, 24일 총 4회 진행한다.
숯불치킨 전문 훌랄라숯불치킨은 100% 국내산 백탄만을 사용해 구워, 기름기가 적은 담백한 맛의 치킨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 기름에 튀긴 치킨이 주류를 이뤘던 치킨 시장에서 구운 치킨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특별한 숯불구이치킨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훌랄라숯불치킨 관계자는 "배달 앱 이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배달 앱과의 제휴를 통해 본격적으로 배달 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배달 앱 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욱 저렴하게 훌랄라숯불치킨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치밥'의 원조 격인 훌랄라숯불치킨은 24년 전통의 토종 브랜드다. 훌랄라만의 독자적인 고추장 허브소스를 이용한 '참숯핫바베큐'를 필두로 다양한 숯불바베큐 치킨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