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풍무구 공기청정살균기 출시 바이러스, 세균 제거 탁월해

입력 2020-04-03 15:03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에어로졸 형태로 공기 중에도 감염이 가능하다. 때문에 밀폐된 공간 내에서는 전염력이 더 위험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에 미리 예방하여 소비자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공기청정기37년 역사의 주식회사 청풍생활건강이 제조하고 주식회사 워터클린이 유통하는 공기청정살균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청풍 공기청정살균기는 각종 세균 및 바이러스 제거 인증서를 획득하였고 2020년 업그레이드 광촉매 살균 기술력으로 곰팡이 및 바이러스 제거를 제거하며 복합 멀티필터 청정 시스템으로 나노필터, 카본필터, 헤파필터(13등급)가 장착되어 집안냄새의 원인인 박테리아와 각종 부패균을 소멸시켜 각종냄새와 미세먼지를 제거한다.

공기정화에 효과를 주는 공기청정과 이산화 티타늄(TIO2)를 이용한 광촉매 시스템으로 생성된 OH라디칼로 각종 세균 및 바이러스를 순수 공기로 분해하여 안전하게 공기 살균 효과로 맑고 깨끗한 실내환경 조성이 가능하다.

청풍무구는 TIO2(이산화티탄) 광촉매 기술로 나오는 라디칼로 살균을 하기 때문에 안전하며 특히 가습기 살균제의 살균 성분인 PHMG(폴리헥사메틸렌구아디닌), PGH(염화올리고에톡시에틸구아니딘), CMIT(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 MIT(메칠이소티아졸리논), 향균필터 살균제의 살균 성분인 OIT(옥틸이소티아졸론)와 같이 치명적인 성분이 전혀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해공기나 성분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청정 및 살균까지 가능하며 이동이 용이하며 500x150x150 사이즈로 어느 공간에서나 활용 가능한 장점이 있다.

현재 인터파크 런칭 기념 할인이벤트로 500대 한정판매 실시하고 있으며 20만원 할인된 가격 60만 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