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시은의 깊은 감성이 '안방 1열'의 팬들을 찾아간다.
HF뮤직컴퍼니에 따르면 3일 오후 8시부터 이시은의 V라이브 채널을 통해 랜선 콘서트 '시니 앞 1열'을 진행한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창인 가운데, '시니 앞 1열'은 집 안에서 즐길 수 있는 감성 음악 콘텐츠를 위해 마련됐다.
'랜선 콘서트'인 만큼, 이시은의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넘버들이 팬들을 찾을 전망. '바람처럼 떠나버린 너'와 '산책', '눈물나게' 등 이시은의 대표 발라드 곡들은 물론, 색다른 커버 무대를 마련해 팬들과의 풍성한 시간을 만들 계획이다.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마련됐다는 귀띔. 팬 카페에 랜선 콘서트 '시니 앞 1열' 관람 인증샷을 남겨주는 팬을 추첨해 이시은의 사인 메시지와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HF뮤직컴퍼니는 "코로나19로 인해 집 밖을 마음껏 돌아다닐 수 없는 팬분들을 위해 특별한 콘서트를 준비해봤다. 이번 랜선 콘서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팬들에게 위안을 전달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시은의 '시니 앞 1열'에 많은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시은은 SBS 'K팝스타' 시즌5의 톱4 진출자로 지난 2017년 정승환과 함께한 '눈물나게'로 정식 데뷔, 다양한 감성의 곡들을 발표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특히 최근에는 신곡 발표를 위해 작업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