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거워터 링티, 약국 전용 신제품 '링티 플러스' 선보여

입력 2020-04-01 10:27


비타민과 아미노산 첨가해 영양소 플러스

700만 포 이상의 판매기록, 누적 후기 36,000건을 돌파하는 등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링티'가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주)링거워터는 기존에 출시된 링티 제품에 비타민과 아미노산 등을 첨가한 프리미엄 수분 충전 음료 '링티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링티는 군의관 출신으로 알려진 개발진들이 복무 당시 탈수로 쓰러지는 병사들의 모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제작된 제품으로, 독특한 스토리와 분말 형태의 수분충전 음료라는 점에 주목받으며 전국 1,400여개 약국에 입점을 완료한 바 있다.

이는 생수 500ml에 분말 형태의 해당 제품 1포를 넣어 흔들어 마시기만 해도 빠르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링티 플러스는 기존의 수분보충 기능뿐만 아니라 비타민 B군과 아미노믹스 등을 첨가했다. 링티 관계자는 "신제품 '링티 플러스'는 수개월간 약사들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진행, 고객들과 약사들의 의견을 반영해 원료부터 디자인까지 개선해 출시된 제품"이라며 "수분충전은 물론 비타민, 아미노산까지 함께 섭취할 수 있어 활력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하고 싶다"고 설명했다.

한편 링티는 '국방 스타트업 챌린지'에서 육군 참모 총장상과 '도전! K-스타트업' 에서는 국방부 장관상을 수상해 공신력을 인정받아, 제품 출시와 동시에 크라우드 펀딩 6억을 기록하며 식품분야 1위 달성해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링티 플러스 및 약국 구매처 정보는 링티 공식 온라인 판배처 및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