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 V-log 예능, 와이낫 시즌2에서 보나벨라 '28데이즈 리턴 부스터' 소개

입력 2020-03-27 18:08


지난 26일, 즐거운 일상을 보내는 꿀팁과 여배우들의 뷰티 꿀팁을 선보이는 브이로그 예능 프로그램, SBS PLUS 와이낫 시즌 2에서 배우 한채영이 보나벨라의 기초제품 '28데이즈 리턴 부스터' 를 소개하면서 본인만의 꿀피부 관리법을 공개했다.

한채영은 시즌 1에 이어, 셀프 카메라의 고수다운 모습으로 자연스럽게 일상 브이로그를 촬영하면서, 와이낫 대표 금손답게 손 소독제를 직접 만들고, 외출 전 '시크릿 3스킨' 기초 케어를 선보였다.

'한채영만의 초간단 피부 수분 충전 비결! 시크릿 3스킨'으로 소개된 보나벨라 '28데이즈 리턴 부스터'는 촉촉한 워터 타입과 부드러운 버블 타입의 두 가지 타입을 멀티로 사용할 수 있으며 '버블토너, 진정토너, 에센셜토너'라는 별칭으로 이미 SNS상에서 유명하다. 특히, 에센스처럼 점성이 있어 보습 유지에 탁월하여 지금 같은 환절기에 인기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된 '시크릿 3스킨'의 1단계는 워터타입의 토너를 화장솜에 충분히 묻혀 피부결을 따라 매끄럽게 닦아주고, 2단계에서는 손에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두드리면서 흡수시켜준다. 마지막 3단계는 버블 용기에 토너를 담아 거품을 낸 뒤, 얼굴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롤링하여 마무리해주면 된다. 얼굴에 토너 거품을 듬뿍 올린 후, 팩처럼 사용해도 좋다는 '시크릿 3스킨 TIP'에서는 한채영만의 꿀피부 비결도 공개했다.



바닐라열매추출물 85%가 함유된 '28데이즈 리턴 부스터' 버블토너는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의 묵은 각질과 피지를 동시에 케어해주면서 수분 집중 보습, 피부 보호 및 다음 단계 케어의 흡수를 빠르게 돕는 부스터 역할을 해준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보나벨라 공식 스토어에서는 와이낫 시즌 2 방송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