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만을 따져 오직 가격이 경쟁력인 시대는 지났다. 높은 퀄리티 추구하는 시대상을 반영한 김가네 김밥은 다양한 재료와 보는 재미를 더해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김가네 김밥은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하며 시대의 흐름을 발 빠르게 읽으며 꾸준한 신메뉴 개발과 기존메뉴 리뉴얼을 위해 R&D 연구실을 운영하고 있다.
지금은 흔하게 보이는 김밥집을 프렌차이즈화한 1세대가 바로 김가네 김밥이다. 김가네는 1994년부터 이어진 김가네만의 노하우로 26년간 김밥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다. 김밥을 주문하면 그 자리에서 만들어주는 오픈형 키친도 김가네가 원조라고 할 수 있다.
이처럼 시대의 흐름을 빠르게 읽는 김가네 김밥이 최근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 불오뎅김밥은 쫄깃한 어묵과 매콤한 김가네만의 비법소스를 조합해 먹을수록 끌리는 맛을 낸다. 또한, 요즘 외식트렌드를 반영해 얼얼하고 매콤한 마라향을 담은 마라만두,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수 있는 건강하닭죽 등 끊임없이 변화를 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김가네 신메뉴 개발 관계자는 "김가네 김밥은 1세대 김밥 프랜차이즈로서 김밥 고유의 맛은 지키며 끊임없는 변화로 분식의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시대의 흐름을 읽어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메뉴를 출시해 계속해서 고객이 만족할 만한 높은 가치를 지닌 분식을 만들어 갈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