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G 체대편입은 국내 최초의 체대편입 전문학원으로서 2007학년도부터 2020학년도까지 14년 연속으로 체대편입학 전형에서 높은 합격률을 달성해 왔다.
지난 15년간 'MNG 체대편입' 전문학원은 항상 최고 위치에서 자부심과 사명감을 가지고 체대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특히 2020학년도 전국 7개 체육교육과 편입학 전형에서 총 19명 모집 중 총 12명을 MNG 강남본점 단일학원에서 합격시켜 전국단위로 총 63% 합격자를 배출했다. (고려대 2명 중 전원, 단국대 1명 중 전원, 성결대 2명 중 전원, 충남대 1명 중 전원, 경남대 10명 중 6명 등)
또한 체육교육과 이외의 편입 전형에서는 한국체육대 15명 모집 중 10명을 비롯해 국민대 체대 실기전형 3명 모집 중 2명, 세종대 10명 모집 중 5명, 서울시립대 총 5명 모집 중 4명, 명지대 총 5명 모집 중 9명(180%), 가천대 4명 중 2명 등의 합격자를 배출하는 최고의 성과를 달성했다.
이 밖에도 총 132명의 인서울, 수도권, 지방(체육교육과)의 합격자를 배출했는데, 이는 대학별 중복 합격자를 모두 포함한 것으로 75명의 정원을 두고 있는 'MNG 편입'의 합격률은 176%이며 학생 1명당 약 1.76개의 대학에 합격한 수치다.
'MNG 체대편입' 강남본점 유병주 원장은 "합격률은 숫자에 불과하다. 정말로 본인이 원하는 대학교에 합격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라며 "편입학에 의미가 없다고 판단되는 대학교는 이 집계에 포함시키지 않았다"고 말했다.
위와 같은 합격자 배출은 100% MNG 체대편입학원 강남본점의 선생님들과 학생들의 눈물과 노력, 피와 땀 그리고 당당한 경쟁의 결실이자 결과다.
적은 인원을 선발하는 체대편입 전형의 특성상 절대 허위 명단은 있을 수 없으며 체대편입 준비를 생각하는 학생들이라면 합격자 명단을 객관적으로 확인해보고, 냉정하게 비교해 혼란이 없어야 한다.
'MNG 체대편입' 유병주 원장은 "최고라는 자만심과 자부심보다는 학생들을 지도하고 교육프로그램 및 교육환경들을 개선하여 체대편입의 꿈을 이룰 수 있게 돕는 것이 올바른 지도자로서의 덕목이다"라는 교육철학을 강조하며 "체대편입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든든한 버팀목이자 지원자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매년 지도에 있어 미흡했던 점을 되돌아보는 반성적 지도자가 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