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대전유성점 그랜드 오픈…‘지역민들의 문화생활 책임진다’

입력 2020-03-19 14:53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가 대전유성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개관한 ‘대전유성점’은 ‘대전점’, ‘대전중앙로점’에 이은 대전 지역 3번째 메가박스 극장으로 5개관, 951석 규모의 상영관을 갖췄다. 메가박스는 대전유성점 오픈을 통해 대전의 모든 지역을 아우르는 문화공간으로 발돋움한다는 계획이다.

대전유성점이 위치한 대전 유성구 봉명동은 최근 대전 서부 상권의 새로운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으며, 대전도시철도 1호선 유성온천역에 인접해 있어 유동인구가 많고 접근성이 뛰어나다. 특히, 인근에 대전 유성 복합터미널(유성광역복합환승센터)이 들어설 예정으로 향후 지역 상업시설 및 대중교통의 중심지로 발전할 가능성이 크다. 여기에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통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메가박스가 ‘대전유성점’을 오픈함으로써 상권 활성화에 시너지를 더할 예정이다.

메가박스는 이번 대전유성점 오픈을 기념해 재미있고 풍성한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 중이다.

먼저, 오는 4월 30일까지 ‘신규고객 영화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메가박스 멤버십 신규 가입 후 대전유성점에서 1회 이상 영화를 관람한 고객에게는 지점 전용 초대권 1매를 온라인 쿠폰으로 지급한다. 또한, 메가박스 앱에서 대전유성점을 선호지점으로 등록한 후 이를 매점 직원에게 제시한 고객에게는 무료 팝콘(L)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굿즈 증정 이벤트’를 통해 대전유성점 매점 구매 고객 전원에게 랜덤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영화관 방문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캔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단, 재고 소진시 이벤트는 종료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메가박스는 지속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기획해 대전유성점 관객들에게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동준 메가박스 대전유성점장은 “대전 지역 3번째 메가박스 영화관 오픈을 통해 더 많은 대전 시민들의 문화생활을 책임지는 진정한 ‘라이프 시어터’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영화도 보고 혜택도 받아가는 1석 2조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박스는 향후 대전유성점 리뉴얼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쾌적한 관람 환경을 조성해 나간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