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WA코리아, ‘제 27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3관왕

입력 2020-03-17 09:33
수정 2020-03-17 09:33


글로벌 독립광고회사 TBWA코리아(대표이사: 이수원)가 한국광고학회 주관 '제27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 정부 광고 부문 대상(보건복지부 ‘금연본능’ 캠페인) ▲ 라디오 광고 부문 대상(한국멘소래담 ‘대한민국 쓰담쓰담’ 캠페인) ▲ 온라인/모바일 광고 부문 금상(이마트 ‘마트가송’ 캠페인)을 수상하며 총 3관왕을 달성했다.

‘올해의 광고상’은 한국광고학회가 국내 광고 산업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1994년부터 시행하는 행사로, 한국광고학회 교수진이 한 해 동안 게재된 TV, 인쇄, 라디오, 옥외, 온라인/모바일, 통합미디어 캠페인, 정부광고, 공익캠페인 등 8개 부문 우수 광고물을 심사, 총 18개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사진=TBWA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