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합격 시 전액 환급해주는 '끝판책임땅' 진행

입력 2020-03-11 14:27


공인중개사 전문브랜드 메가랜드 공인중개사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는 '끝판책임땅'을 선보이며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2020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끝판책임땅 프로그램은 수강하는 학생 전원에게 제세공과금 제외없이 100% 합격장학금을 제공하는 등 최대 3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업계최초로 공인중개사 합격의 키인 민법 고득점(85점 이상) 시 300% 합격 장학금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100만원 상당 유료특강을 구매자 전원에게 제공하며, 수강 기강 내 합격 시 언제라도 지급해주며, 전액 평생 끝판책임땅 구매 시 100만원 상당의 경매 패키지를 합격 이후 제공한다.

메가랜드는 2019 메가랜드 수험생 만족도 95%에 빛나는 메타인지 시스템을 제공하여 출석과 학습관리, 매주 시험과 중간/기말고사를 통해 내용을 바로 복습할 수 있어 온라인에서 학원의 관리시스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적화된 메가랜드만의 합격 커리큘럼으로 합격생의 공통 학습법을 접목해 진화된 커리큘럼을 선보이며, 2020 메가랜드 교수진이 직접 집필하고 전 교재 3중 검수를 통해 꼭 알아야하고 필요한 내용만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전면 리뉴얼을 단행했다. 더불어 이밖에도 메가스터디 교육 그룹과 교수들이 심혈을 기울인 메가랜드 모의고사는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며 합격에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2020 끝판 책임땅은 강사력을 중시하는 메가랜드 강의인 만큼 역대급 신규 입성 교수진이 눈에 띈다. ▲부동산 학개론의 이종호, 황재원 교수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정동섭, 채희대 교수 ▲부동산 공법에 고상철, 이상곤, 한종민 교수 ▲중개사법령 및 실무에는 김상진, 황정선 교수 ▲부동산 공시법의 김병렬 교수 ▲부동산 세법에는 이송원, 임기원 교수가 전격 영입되어 메가랜드에서 강의를 진행 중이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강의는 뛰어난 교수진과 교재, 합격자와 불합격자 약 500여 명을 심층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갖춘 메타인지 시스템 등을 통해 높은 수강생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라며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풍성한 혜택이 갖춰진 이번 끝판책임땅을 통해 수강생들의 꿈인 합격의 길로 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가랜드는 책임땅 수강생 대상 교수님 면대면 밀착 과외 혜택 제공, 메가랜드 인강생 대상 오프라인 스터디 그룹 지원, M리얼라이브 무료 수강 지원, 하루 2시간 합격땅 무료 수강 지원, 민개공 용어사전과 합격해설서 가이드북, 메셀노트까지 제공하며 한 발 앞선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메가랜드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