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 커피를 접목시킨 만화카페창업 '벌툰' 2030세대들에게 인기공간으로 떠올라

입력 2020-03-11 13:08


'책과 커피의 만남'이라는 이색적인 콘텐츠로 각종 온라인 매체와 SNS를 통해 확산되면서 연이은 화제가 되고 있는 '만화카페'를 주목할 만 하다.

박명수가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만화카페창업 대표브랜드 벌툰은 이미 젊은층들 사이에서 신개념 데이트 공간으로 떠오르며, 가성비 좋은 데이트 장소로 알려져 있다. SNS에서 자주 등장하다보니 고객들 방문도 많아지고, 이에 따라 벌툰을 창업하고 싶어하는 예비점주들의 창업문의 때문에 본사에서는 이색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만화카페 벌툰, SNS에서 독보적 인기!

먼저 만화카페 벌툰에서는 만화책 뿐만 아니라, 복고풍 오락기와 보드게임, 다리마사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 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특히 귀여운 벌집소굴방에서 달콤한 휴식과 함께 저렴한 가격의 먹거리, 커피,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SNS에서 자주 올라오며 인기가 날로 올라가고 있는 북카페창업 브랜드이다.

또한 유명 유튜버, 인플루언서들도 방문하여 벌툰에서 맛있는 먹거리를 즐기는 먹방 컨텐츠를 촬영하거나, 실내데이트하는 모습들을 업로드하여 백만 조회수가 넘어갈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크게 사랑받고 있다.

◆ 3월 17일(화) 오후1시 만화카페 벌툰 이색사업설명회 개최!

현재 벌툰은 실제 신촌점 벌툰 매장에서 3월 17일(화) 오후1시, 이색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실제 벌툰 가맹점들의 매출부터 순수익, A급 점포추천, 일반 카페와 다른점 등 인터넷에 없는 고급 창업정보들을 무료로 제공 할 예정이라 한다.

신촌점 매장에서는 만화카페 벌툰의 대표적인 콘텐츠라 할 수 있는 만화책, 마사지기계, 오락기 그리고 인기메뉴 시식 등 직접 체험해볼 수 있고 예비창업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가 더 향상될 수 있다는 의견이다.

또한 만화카페 벌툰 이색사업설명회에 방문해주시는 예비창업자분들께서 위생적인 설명회를 들을 수 있도록 청결한 환경유지를 위해 매장방역, 손소독제 배치, 매시간 매장내부청소를 진행하며 위생강화에 철처히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 사업설명회 참관시 800만원 상당의 추가 추가혜택 증정

또한 3월 17일(화) 오후1시 신촌점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색 사업설명회를 방문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총 15가지 창업혜택에서 추가로 800만원 상당의 추가 창업혜택이 제공 될 예정이다. 이렇게 많은 창업혜택을 제공하는 이유는 현재 브랜드 인기가 많아짐에 따라 벌툰 창업하시는 분들에게 본사에서 든든한 서포트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인기개그맨 박명수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만화카페창업 대표브랜드 벌툰은 전국에 약 70개 이상의 가맹점을 개설하였으며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무료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예비창업주들에게 정보제공 및 맞춤 상담의 도움을 주고 있다.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