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신인 다운, 신곡 '기억소각' 무빙 포스터 공개

입력 2020-03-10 09:08



실력파 신인 다운(Dvwn)이 신곡 '기억소각'의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9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다운(Dvwn)의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 2' 타이틀곡 '기억소각' 무빙 포스터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어둠이 깔린 도심 속 방안에 앉아 있는 다운(Dvwn)이 깊은 고민에 빠진 모습이다.

특히 불빛 가득한 고층 빌딩, TV 모형의 어항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신비롭고 몽환적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마치 물 속에 빠진 듯한 영상 효과가 판타지를 자극한다.

여기에 다운(Dvwn)의 신곡 '기억소각'의 감성적인 멜로디가 일부 공개되며 긴 여운을 남긴다.

오는 11일, 다운(Dvwn)은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 2'의 타이틀곡 ‘기억소각’을 발표한다.

더욱이 래퍼 기리보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다.

새벽을 깨우는 목소리 다운(Dvwn)의 새로운 감성 목소리와 대세 래퍼 기리보이의 첫 만남으로, 두 사람이 어떤 음악적 시너지를 이룰지 관심이 집중된다.

KOZ엔터테인먼트 1호 신인 다운(Dvwn)은 '새벽 제세동' 연작을 통해 새벽이라는 시간대, 새벽을 깨우는 목소리로 새벽 감성을 들려줄 계획이다.

앞서 '새벽 제세동 Vol. 1'을 통해 리스너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데 이어 새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 2'으로 한층 성장한 뮤지션 다운(Dvwn)의 모습이 기대된다.

한편, 다운(Dvwn)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기억소각'이 담긴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 2'를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