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시니어 전문브랜드 '풀스케어' 온라인 본격 판매

입력 2020-03-09 13:48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 전문기업 풀무원푸드머스는 시니어 전문브랜드 ‘풀스케어’를 온라인으로 본격 판매한다고 밝혔다.

2015년 시니어 전문브랜드를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 풀무원푸드머스는 가정이나 소규모 시설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설명했다. 그 동안 '풀스케어'는 노인복지·요양시설 등 대형 시설 위주로 유통돼왔다.

풀무원푸드머스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판매 론칭을 계기로 국내 고령친화식품 산업을 만들어온 풀스케어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풀스케어’는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근 11번가, 옥션, G마켓,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도 입점했다.

‘풀스케어’는 부드러움, 영양균형, 고령자 기호 등 세 가지 기준으로 제품을 만든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고령자의 기호를 고려해 ‘영양 섭취’뿐만 아니라 ‘먹는 기쁨’까지 제공, 궁극적으로 고령자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풀무원푸드머스는 온라인몰 판매 론칭을 기념해 자사 대표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브랜드위크’를 풀무원샵에서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풀스케어뿐만 아니라 풀무원푸드머스의 영유아 맞춤형 브랜드 ‘풀스키즈’, 단체급식 대표 브랜드 ‘풀스키친’의 제품들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