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침대, 흙침대 전문 ㈜현대의료기 ‘MCsquare 숙면과학 테러피보료’ 전세계 최초 개발

입력 2020-03-07 09:00
수정 2020-03-19 10:04


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전문 안심기업 ㈜현대의료기가 전세계 최초로 ‘MCsquare 숙면과학 테러피보료’ 개발하였다. 이에 해당 기술이 적용된 숙면과학브레인힐링 빌트인 ‘MCsquare 온열돌침대’ 를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현대의료기의 융합기술력에 의해서 전세계 최초로 탄생한 ‘MCsquare 숙면과학 테러피보료’ 는 사람의 두뇌는 파장, 즉 뇌의 언어(Beta, Alpha, Theta, Delta)로 두뇌의 기능을 형성하게 되는데, 뇌파는 인간의 청각(Sound)과 시각(Visual)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며, 그 자극에 따라 동조화되는 본성이 있다. 이러한 두뇌과학 원리를 활용하여 뇌에 안전한 자극(빛&소리)을 주어 최적·최상의 두뇌 상태로 유도해주는 것이 엠씨스퀘어의 원리이다.

현대의료기의 MCsquare 숙면과학 테러피보료는 인체에 일정한 열, 전자석 의자계 및 저주파 전류를 인가하여 근육통 완화 등에 도움을 주며, 숙면유도뿐만 아니라 집중력 향상, 단기 기억력 상승, 스트레스 해소, 우울과 불안감 감소 등 최적의 심신상태를 만들어준다.

현대의료기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최고급 A+원석만을 사용하여 전자파 걱정 없이 어린이, 노약자 등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고,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건강매트, 의료기매트는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 불만제로에서 8개 업체의 매트와 비교해 전자파 안전 실험 결과 전자파 기준수치 2mG이하 양심업체로 선정되어 두 번이나 방영되었다.

뿐만 아니라 (주)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제품은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랑 약 10배정도의 원가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현대의료기의 제품은 전국 35개 대도시 직영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옥돌침대, 옥침대, 돌침대, 흙침대, 건강매트 등 여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