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다비(DAVII)가 첫 EP 앨범 타이틀곡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지난 3일 글로벌 레이블 올웨이즈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5일 정오 공개될 다비의 첫 번째 EP 앨범 ‘CINEMA(시네마)’ 타이틀곡 ‘날개(ANGEL)’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그림 같은 설산을 배경으로 시작, 맑은 하늘 아래 찬란하게 빛나던 깃털 뭉치가 종잇장처럼 구겨지고, 그 위로 피가 흩뿌려져 신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다비의 새 앨범 ‘CINEMA’는 사랑과 이별에 대한 다비의 경험과 생각을 담은 재즈 R&B 장르의 앨범으로, 첫 트랙부터 마지막 엔딩곡까지 한 편의 로맨스 영화를 연상시킨다.
타이틀곡 ‘날개(ANGEL)’는 모든 걸 바쳤던 사랑하는 연인이 떠나버리고 혼자 남은 이의 마음을 그려낸 팝 재즈 R&B 장르의 곡이다.
다비는 자신의 앨범 활동을 비롯해 헤이즈, 비스트, 소유, 노을, 윤하, 슈퍼주니어, 전지윤, (여자)아이들 소연 등 국내 대표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했다.
다비의 첫 번째 EP 앨범 ‘CINEMA’는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