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된 개학, 초등 독해서 천재교육 '똑똑한 하루 독해'로 자기주도학습

입력 2020-02-26 17:00


코로나19로 인하여 전국 초등학교의 개학이 연기되면서 외출 자제로 집에서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는 교재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천재교육의 '똑똑한 하루 독해' 시리즈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천재교육의 '똑똑한 하루 독해' 시리즈는 초등 독해서다. 독해력이 높을수록 학습에 대한 이해도나 문제 해석 능력 등에서 차이가 생기기 때문에 초등 독해서 시장이 꾸준히 커지고 있다.

'똑똑한 하루 독해'는 하루 10분의 학습으로 초등학생들이 부담 없이 공부를 할 수 있다. 또한 문학, 비문학 독해는 물론 생활 속 실용적인 지문을 담았기 때문에 아이들이 실생활에서 학습을 접목시킬 수 있다. 특히 생활 어휘, 생활 한자 등을 강조하며 아이들의 어휘 강화를 위해 꼼꼼하게 만들었다.

'똑똑한 하루 독해'는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콘텐츠를 많이 담았다. 우선 게임으로 재미있게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QR코드를 비롯한 사진, 삽화 등의 시청각 자료로 아이들이 다양한 멀티미디어 도구를 이용하여 학습할 수 있다.

'똑똑한 하루 독해'를 구입한 사용자들은 "우리 아이가 너무 좋아합니다. 한 권을 제대로 읽은 적이 없는데 똑똑한 하루 독해는 아이가 지루해하지 않고 자기주도학습으로 한 권 금방 끝냈어요", "초등 독해서는 똑똑한 하루 독해를 강추해요. 아이가 너무 즐겁게 공부하네요" 등의 높은 만족도를 드러내고 있다.

한편 천재교육의 초등 독해서인 '똑똑한 하루 독해' 시리즈는 1단계부터 6단계까지 단계별로 각 2권씩 총 12권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