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3월 분양

입력 2020-02-25 13:33
북한산 조망권·서울 접근성 장점
단독주택 여유·아파트 편의성 두 마리 토끼 잡는다


취향에 따라 자신만의 주거 공간을 만들 수 있으면서 아파트와 같은 보안ㆍ편의 서비스를 갖춘 새로운 주거공간이 서울 인근에 들어선다.

우미건설이 시행 리츠에 참여하고 시공하는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오는 3월 경기 고양시 오금동 일대에서 527가구를 분양한다. 단독주택이나 연립주택에서의 여유 있는 삶과 아파트의 편의성을 함께 누리고자 하는 수요층이 주 대상이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다양한 서비스 면적과 다락방, 테라스 등을 제공해 단독주택처럼 거주자에게 맞춘 공간구성이 가능하다.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공간이 별도로 마련하고 CCTV 등 보안 시스템도 갖춰 아파트와 같은 주거편의성을 갖췄다.

단지 안팎으로 놓인 오금천과 오금공원 등 자연환경과 함께 일부 세대는 북한산 조망까지 누릴 수 있고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쾌적한 일조권을 기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교육·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삼송지구 내에 고양오금유치원, 오금초, 신원중 등이 위치하며, 생활 인프라 시설로는 스타필드, 이케아, 하나로클럽 등이 있다. 808병상 규모의 은평 성모병원도 이용할 수 있다.

우미라피아노가 지어지는 지구 내에는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이 있으며 현재 신분당선 연장 사업이 예비타당성 조사를 거치고 있다. 이후 강남권역까지 더욱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환경이다. 이와 함께 GTX-A노선 연신내역도 개통 예정으로, 통일로IC를 통한 광역 교통망 이용도 가능하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청약 신청 시 청약 통장이 필요하지 않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역에 상관없이 청약할 수 있으며, 당첨이 되더라도 서울과 기타 지역의 아파트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