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썸 끓는 시간, 만화카페 2호점' OST '느낌이 와 !!!' 25일 발매

입력 2020-02-25 11:09



달달한 보이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홍대광이 청춘 남녀 사이의 썸과 라면을 소재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웹드라마 '썸 끓는 시간, 만화카페 2호점' OST Part 01. '느낌이 와 !!!'에 참여했다.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4'에 참가해 4위에 오르며 이름을 알린 홍대광은, 감미롭고 개성 있는 목소리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홍대광은 첫 미니앨범 '멀어진다'로 공식 데뷔한 이후, 특유의 따뜻한 음색으로 드라마 '주군의 태양', '괜찮아 사랑이야', '너를 기억해', '하자있는 인간들' 등의 OST 분야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OST 신흥강자'로 등극했다.

이번에 공개된 곡 '느낌이 와 !!!'는 경쾌한 기타 사운드 기반의 모던 락 장르로, 달콤한 홍대광의 보컬과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사랑의 설렘을 전하고 있다.

특히 '느낌이 와, 느낌이 와'로 반복되는 후렴구는 한번 들으면 기억에 남을 정도로 쉽고 대중적이어서 드라마 속 두 주인공의 마음을 잘 대변하고 있다.

또한 이 곡은 수지의 '나를 잊지말아요', 효린의 'Just stay' 등을 작곡하고 박봄, 윤하, 알리, 송하예, 폴포츠, 스틸하트, 송가인, 홍진영 등 국내 최다 OST를 작곡한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와 김지환, 이진실이 의기투합했다.

한편, 홍대광의 '썸 끓는 시간, 만화카페 2호점' OST Part 01. '느낌이 와 !!!'는 2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