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27일 신규 웹예능 ‘몬스타엑스의 투턱베베와의 하루’ 출격

입력 2020-02-25 10:15



그룹 몬스타엑스가 신규 웹예능에 출격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가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과 함께 신규 콜라보 웹예능 ‘몬스타엑스의 투턱베베와의 하루’를 선보인다"고 25일 전했다.

웹예능 ‘몬스타엑스의 투턱베베와의 하루’에서 몬스타엑스는 ‘투턱베베’로 나선 다섯 살 어린이의 일일 육아를 맡아 유쾌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해당 웹예능은 오는 2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7시 투턱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특히 지난해 투턱곰과 함께 웹예능 ‘몬스타엑스의 개 같은 하루’를 공개, 밝고 솔직한 매력을 마음껏 보여주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만큼 이번 예능에서는 한층 더 발랄하고 활기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몬스타엑스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해외 쇼핑몰 아마존 등에서 백팩 세트부터 바디필로우까지 투턱곰과 다채로운 콜라보 굿즈를 출시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색다른 웹 예능으로 팬들의 호기심을 끌어올린 몬스타엑스는 최근 발표한 미국 첫 번째 정규앨범 ‘ALL ABOUT LUV’(올 어바웃 러브)로 전 세계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빌보드 메인차트라 불리는 '빌보드 200'에서 5위를 차지, K팝 아티스트 사상 세 번째로 동 차트 톱 5에 올랐으며 타임지와 빌보드, 롤링스톤, 피플 등 다양한 해외 언론에서 집중 보도해 호평을 받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의 저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신규 콜라보 웹예능 ‘몬스타엑스의 투턱베베와의 하루’는 오는 27일 오후 7시 투턱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