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강사진 추천 '눈길'

입력 2020-02-21 11:01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국가전문 자격증 중 하나로 취득 후 갱신할 필요가 없어 평생 자격증으로 유명하며, 후에 부동산 중개사 개업 시 반드시 필요한 자격증이다.

이러한 가운데,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합격한 수험생들의 합격 수기에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에 유용한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및 스타강사진에 대한 후기가 담겨 있어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이 많이 찾고 있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어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스타강사진에 대한 합격생들의 후기에 더욱 많은 수험생의 눈길이 집중되고 있다.

올해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 합격생인 워킹맘 박*희씨는 "두 아이를 키우며 직장과 살림, 육아를 병행했는데 민법 채희대 교수님 덕분에 즐겁게 민법 공부를 할 수 있었다", "학개론 신관식 교수님은 기본 이론에 대한 개념을 확실하게 설명해주셔서 흔들림 없이 공부할 수 있었다", "더불어, 중개사법 황정선 교수님의 눈에 그려지는 꼼꼼한 자료 정리가 많은 도움이 됐다"라는 합격 수기를 남기며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별 교수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인 공법 한종민 교수는 필수암기를 통한 뼈대를 구축하면서 전체 이론을 장악하는 학습방법으로 유명하며, 중개사법 황정선 교수는 문장의 정확한 의미를 구분하여 꼼꼼하게 중개사법을 짚어주는 탄탄한 강의력으로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어려워하는 수강생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그 밖에도 공법을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기로 유명한 공법의 최기락 교수, EBS 출제위원의 출신으로 법령과 기출문제를 분석해 출제경향을 예측하는 세법 강성규 교수 등 많은 스타강사진이 해커스에서 공인중개사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최근 부동산학개론 핵심강의로 유명한 김하선 교수, 민법 전문가로 입소문을 탄 이종근 교수, 공시법의 대가인 홍승한 교수를 새로 영입하여 보다 강력한 공인중개사 교수진을 완성했다"며, "수험생들은 이전보다 쉽게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공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스타교수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부동산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및 교재추천,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그 중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