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버스터즈(BURSTERS)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버스터즈(안준용, 노대건, 조환희, 이계진, 조태희)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싱글 'Colors(컬러즈)'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버스터즈는 화려한 무대가 돋보이는 무대 위에서 강렬하게 등장했다. 곧이어 보컬 노대건의 선창과 함께 베이스, 기타, 드럼의 합주가 펼쳐지며 경쾌하면서도 웅장한 느낌을 완성했다. 특히 멤버들의 5인 5색 카리스마가 다양하게 펼쳐지며 버스터즈만의 색깔이 드러나 짧은 영상에도 강한 인상을 남겼다.
항상 새로운 시도를 통해 자신들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가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록 음악 관계자들과 팬들에게 큰 성원을 받고 있는 버스터즈는 이번에도 신곡 발매 전부터 해외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9일 오전(미국 현지시각) NME, Billboard와 같이 미국 유력 매거진 중 하나인 Alternative Press(얼터너티브 프레스)를 통해 'Colors'가 온라인 프리미어로 단독 선공개 될 예정이라 해외 팬들의 기대가 한층 고조되고 있다.
이처럼 국내 및 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버스티즈의 두 번째 정규앨범 선공개 싱글 'Colors(컬러즈)'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