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신곡 '교차로 (Crossroads)' 챌린지 진행…지코→김신영 지원사격

입력 2020-02-07 11:05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교차로 (Crossroads)'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여자친구는 최근 모바일 영상 플랫폼 틱톡 공식 계정을 통해 새 미니앨범 '回:LABYRINTH'의 타이틀곡 ‘교차로 (Crossroads)’의 댄스 동작을 따라하는 ‘교차로’ 챌린지(#CrossroadsChallenge)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여자친구는 신곡 '교차로 (Crossroads)' 노래에 맞추어 두 명씩 짝을 이뤄 유쾌한 댄스를 선보인다.

길을 걷는 교차로 안무를 비롯해 노래 가사를 살린 동작 등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쉬운 댄스로 흥미를 유발하며 도전 의식을 자극한다.

또한 지난 6일 지코를 필두로 김신영, 한현민이 '교차로 (Crossroads)' 챌린지에 참여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세 사람은 여자친구와 함께 교차로 포인트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재미를 안겼다.

특히 '아무노래' 챌린지로 신드롬을 일으킨 지코가 '교차로' 챌린지에 동참해 눈길을 끈다.

여자친구의 '교차로 (Crossroads)' 챌린지는 지난 5일 오전 11시 틱톡을 통해 시작됐다. 전 세계 팬들이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여자친구의 컴백 첫 주와 맞물려 한층 뜨거운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여자친구는 7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