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의 금토 드라마 '스토브리그'가 설 연휴 결방에 목말랐던 팬들에게 긴장감에 이어 통쾌한 반전을 보여준 스토리를 선사하며 또 한번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고 한다. 이러한 가운데, 치킨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혹은 '누나홀닭')'에서는 제작지원 참여를 기념하여 맛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라는 소식을 알려왔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온 가족이 함께,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오븐구이 치킨메뉴를 즐길 수 있는 치킨프랜차이즈로써, 건강하게 야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쌈닭' 시리즈가 시그니처이다. 이와 함께 지난해 상반기 출시 된 '치빵파티' 및 여러 풍미 메뉴들이 많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사랑을 받고 있는 치킨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제작지원에 참여한 치킨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에서는 현재 제작지원을 기념하여 2가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전했다.
첫번째는 바로 한정판 신메뉴 할인 이벤트이다. 제작지원 기념으로 출시 된 '99억의 크림치즈볼' 이라는 메뉴는 쫀득한 식감과 크림치즈의 풍미를 잘 느낄 수 있는 메뉴로써,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종영일까지(2월 14일 예정) 3,8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는 것이 누구나홀딱반한닭 측의 설명이다. 해당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의 누구나홀딱반한닭 가맹점에서 시행된다.
두번째로 진행중인 이벤트는 참여한 고객들 중 120명에게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해당 계정에 게시되어 있는 '한정판 메뉴 할인 이벤트 개최 소식'을 리그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해당 이벤트는 2월 9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