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374' 스네일 토너 출시

입력 2020-01-29 13:46


-발달장애인 일자리 창출 '파주 민들레 달팽이농장'

-와우374 스네일 토너, 스킨케어 및 각질 제거에 도움돼

천유화장품의 '와우374 스네일 토너'가 스킨케어 및 각질 제거에 도움이되며 소비자 사이에서 "각질토너"로 눈길을 끌고 있다.

와우374 스네일토너는 경기도 파주 민들레 달팽이농장의 발달장애인 직원들이 키워낸 달팽이에서 얻어지는 원료를 사용하여 제작되고 있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 속 뮤신 성분이 수분을 공급하여, 스킨케어 단계에서 피부를 촉촉하면서도 탄력적으로 만들어주는 것이 본 상품의 특징이다.

세안 후에도 남아있는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알란토인 성분의 함유로 토너 본연의 기능은 물론, 미백 및 주름개선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춰 사계절용 에센스 토너라는 평을 받고 있다.

아울러 토너 속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성분이 피부 속 건조함을 수분으로 채워주며, 라벤더, 로즈마리, 페퍼민트 등 8가지 허브 추출물이 피부 수렴작용을 하여 청량감까지 선사한다는 점 또한 눈 여겨 볼만 하다. 적은 양으로도 넓은 면적을 케어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발림성까지 있어 가볍게 쓰기 좋은 대용량 토너로 떠오르고 있다.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만들어진 '와우374' 브랜드 상품은 '위드피프로젝트(withP)'의 일환으로, 지역에서 생산한 좋은 원료에 천유화장품의 기술력과 사회적 책임이 더해져 탄생했다.

천유화장품은 스네일 토너 이외에도 '와우374 달팽이 팩'을 선보여 건조한 피부로 수분 충전이 필요한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와우374 달팽이팩은 EWG 그린 등급의 원료로 제작되었으며, 식물성 오일 성분이 포함된 '생기발랄'(영양충전)과 순한 대나무 시트를 사용한 '물방울'(수분충전) 총 두 가지 버전이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