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KF94등급 '퓨어돔 마스크' 현대홈쇼핑서 판매

입력 2020-01-29 10:28


우한 폐렴 확산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KF94등급의 보건용 '퓨어돔 마스크'를 현대홈쇼핑에서 특별 방송 한다.

락앤락은 오는 30일 10시 25분부터 현대홈쇼핑 '노양선과 가치쇼핑'을 통해 정부 인증을 받은 자사 퓨어돔 마스크를 75분간 생방송으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혓다.

퓨어돔 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KF94등급을 인증 받은 보건용 마스크로,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쓸 수 있다.

0.4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를 94% 이상 차단한다. 질병관리본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방지를 위해 KF94 이상의 마스크 착용을 권고한 바 있다.

또한 주로 가습기나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에 사용되는 헤파 필터 원단을 적용, 4중 필터 구조(안감-헤파 필터 원단-중간재-겉감)로 차단 효율을 높였다. .

특허 받은 돔 형태의 입체구조로 디자인돼 마스크 내부에 입이 닿지 않아 호흡이 편하고, 노즈 클립등이 얼굴 선에 꼭 맞게 밀착돼 마스크가 잘 들뜨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이경숙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상무는 "국내 세 번째 폐렴 확진자가 발생한 26일부터 28일까지 자사몰에서 판매된 퓨어돔 마스크는 전월 대비 7배 이상 늘었다"며 "우한 폐렴으로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홈쇼핑 특별 프로모션으로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