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30일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 출격…고퀄리티 퍼포먼스 ‘블랙 아웃’ 예고

입력 2020-01-29 07:36



CIX가 ‘엠카운트다운’에 뜬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오는 30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스페셜 스테이지에 오른다.

이날 CIX는 두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2. ‘안녕, 낯선공간’(2nd EP Album 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의 수록곡인 ‘블랙 아웃(Black Out)’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블랙 아웃’은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1번 트랙으로, 웅장한 비트와 공격적인 랩이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엠카운트다운’에서 독점 공개하는 최초 무대인 점에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매 무대마다 빈틈없는 안무 동선과 새로운 시도들이 엿보이는 고퀄리티 퍼포먼스로 감탄을 부르는 CIX가 ‘블랙 아웃’을 통해 또 어떤 존재감을 과시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CIX는 지난해 11월 3부작 앨범의 두 번째 이야기 ‘안녕, 낯선공간’을 발매하고, 연부작의 주제가 되는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Numb)’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어 오는 2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단독 팬미팅 ‘안녕, 픽스(HELLO FIX)’를 개최하며 본격적으로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