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노래방 라이브 영상 공개 ‘클라스가 남다른 혼코노’

입력 2020-01-28 08:08



가수 정동하가 노래방 라이브 영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7일 정동하가 SNS를 통해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보았습니다’를 코인 노래방에서 부르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최근 SNS상에서 부는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보았습니다’의 커버 열풍에 화답한 것으로 보인다.

캐주얼한 옷차림으로 등장한 정동하는 노래 시작과 동시에 폭발적인 고음을 뽐내며 카리스마 넘치는 명불허전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후반부 몰아치는 고음으로 실력자들 사이에서 노래방 도전곡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보았습니다’를 원곡자답게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넘사벽 클라스를 보였다.

또한 노래를 마친 후 정동하는 벽에 기대 숨을 몰아쉬는 모습을 보이며 마치 친구와 함께 노래방에 와있는 듯 친근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라이브가 끝난 후엔 정동하의 NG 컷을 담은 쿠키 영상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019년 9월 17일 발매한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보았습니다’는 여자 버전, 경호원 버전 등 색다른 버전들로 커버되며 최근 SNS상에서 커버 열풍이 불고 있다. 이에 음원 차트에서도 상승세를 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정동하는 지난 2019년 11월 23일 전주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막해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고 있다.

한편, 정동하가 출연하는 뮤지컬 ‘위윌락유’는 오는 2월 20일까지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