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생명을 잉태하는 즐거움도 잠시, 산모들은 갑자기 일어나는 신체적 변화에 적잖이 당황하게 된다. 특히, 피부에 민감한 여성은 임신 전에 없었던 피부트러블이 발생해 스트레스를 받기도 한다. 대부분의 산모가 임신 후 발생한 피부 트러블로 스트레스를 받는다. 임신 후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은 태아가 잘 자랄 수 있게 자궁벽을 튼튼하게 하는 '프로게스테론'과 유선 발달시키는 '프로락틴'이 증가하면서 피지 분비량이 증가하기 때문이다.
보통 임신 과정에서 발생한 여드름은 출산 후 대부분 호전되나, 임신 중 관리를 잘못하면 피부가 착색될 수 있다. 또한, 임산부의 70%가 겪는 기미, 주근깨도 에스트로젠, 프로게스테론, 멜라닌 세포 자극 호르몬의 증가로 발생된다. 임신 중 여드름과 기미, 주근깨를 예방하기 위해 자외선 크림을 바르거나 세안과 보습 등으로 피부를 관리하지만, 쉽지가 않다. 그리고 임신과 출산 과정에서 겨드랑이와 목선, 임신선 등 신체에 생기는 피부 착색은 대부분 출산 후 6~12개월 이내에 사라지거나 옅어진다고 알려졌으나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어 산모들에게 큰 걱정거리다.
이렇게 임신 과정에서 발생하는 피부트러블, 출산 후 피부 착색 등에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가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서 화제다.
자이글에서 론칭한 ZWC '올인원 토탈 뷰티케어 O2LED 시스템'은 분당 편백나무 250 그루에서 나오는 것과 같은 양의 고농도 산소(순도 95%)를 피부 안과 밖에 공급한다. 또한, 공급된 고농도 산소는 초미세먼지보다 작은 산소 입자로 노폐물과 오염물질을 정화해 피부 탄력과 톤업, 그리고 광채 나고 윤기 나는 피부에 도움을 준다.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을 사용한 A 씨는 "출산 후 피부 관리를 받고 싶지만 집 밖으로 나갈 수 없어서 답답했는데,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로 원하는 신체 부위를 케어할 수 있어서 만족감이 높았다"고 후기를 남겼다.
실제 대한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했던 인체 적용 테스트 결과 '올인원 토탈 뷰티케어 O2LED 시스템'의 산소발생기는 안티에이징, 톤업, 보습 등 45가지 항목에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줬다. 특히, 피부착색, 기미, 주근깨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출산을 앞둔 산모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출산 후 2달째 '올인원 토탈 뷰티케어 O2LED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는 30대 B 씨는 "임신 후 생긴 피부 트러블과 착색으로 고민이 많았는데 사용하면 할수록 피부가 개선되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걱정을 덜었다"라고 밝혔다. 이처럼 임신 후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 출산 후 사라지지 않는 피부 착색으로 고민하는 많은 여성에게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새로운 대안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