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명작 '엄마네한우', 한우 선물세트 구매 고객 대상 제주도여행권 증정

입력 2020-01-18 14:00


한우 1++ 등급만을 고집하는 '엄마네한우'에서 설 연휴 한우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설 연휴 기간 특별 한정으로 선보이는 설날 선물세트 '명작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작 시리즈는 '꽃꽃명작', '찬하명작', '백두명작', '한라명작' 등 4가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세트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한우 1++ 떡국거리 200g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상품은 설날 선물세트에 함께 동봉되어 전달되기에, 설날 아침 한우가 듬뿍 따뜻한 떡국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엄마네한우에서 한우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2인 항공권(2박 3일)을 무료로 증정한다.

리뷰를 작성하고 '네이버 톡톡하기'로 이메일을 보내면 참여가 완료되며, 항공권 외에도 렌터카 48시간 이용권 또는 단체관광 포함 요트투어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엄마네한우 관계자는 "지난 추석에도 엄마네한우 한우선물세트가 네이버 식품 카테고리 15위에 랭크되는 등 고객들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선물세트 구성과 함께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민족대명절 설날인 만큼 1++ 한우를 드시고 올 한 해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엄마네한우 설날 한우선물세트 및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스토어 '엄마네한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only 한우 1++'를 지향하는 엄마네한우는 31년간 경동시장에서 쌓아온 노하우와 유통망을 바탕으로 온라인으로도 질 좋고 맛 좋은 1++ 등급의 한우를 구입할 수 있도록 1++ 한우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더 위생적인 작업장과 체계적인 배송 시스템, 완벽한 분업을 위해 공장을 확장 이전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