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공원 모아미래도, 내 집 마련 금융혜택 선보이며 마감임박 초읽기

입력 2020-01-17 11:31


청약 규제 없이 합리적 분양가로 내 집 마련 가능

광주광역시 운암동 일대에 들어서는 중외공원 모아미래도가 일반분양 마감이 임박했다.

중외공원 모아미래도는 평당 1,200만 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원하는 동과 호수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 청약규제 없이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단지라는 점에서 '내 집 마련의 기회'로 손꼽히고 있다.

해당 아파트는 전용면적 68㎡/81㎡로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83m의 넉넉한 동간거리로 우수한 조망권을 자랑한다. 또한 전세대 4BAY 전세대 남향위주 단지배치 및 판상형 4BAY 설계가 돋보이며, 전세대 팬트리 수납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단지 인근에는 중외근린공원이 있어 대형공원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민간공원 조성 특례사업으로 전체면적 약 200만㎡ 부지에 각종 공원시설을 조성해 시민들에게 도심지 속 열린 공간으로 이용될 예정이다.

녹지 네트워크 단지와 연결된 산책로로 중외공원 산책길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입주민 생활의 질을 올리는 커뮤니티 시설(휘트니스센터, 어린이집, 실내 골프연습장, 북카페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단지 인근 운암동 중심 상권이 위치해 생활 편의 시설을 이용하기 쉬우며 국립광주박물관, 광주비엔날레전시관, 광주시립미술관, 문화예술회관 등 단지 인근에 위치해 문화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교통 또한 편리하다. 광주도시철도 2호선 본촌산업단지역이 개통 예정이며, 서광주IC 및 북문대도 인접 도심 접근성이 탁월한 입지를 자랑한다.

아이가 있는 가정을 위한 교육 프리미엄도 눈여겨 볼 만하다. 운암중, 경양초(단지인근이전예정), 금호고, 서강중, 서강고 등 우수한 학군이 도보권 내에 밀접해있다.

분양 관계자는 "중외공원 모아미래도는 중외공원 민간특례사업 및 운암주공 3단지 개발로 6,000여세대 대규모 신흥주거타운 예상되는 지역"이라며, "또한 문화, 에코, 교육 프리미엄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입지로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등 다양한 금융혜택들도 제공하고 있어 내 집 마련을 하고 싶은 수요자들이 몰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중외공원 모아미래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자유로 27(치평동 889-5)에 위치한 주택전시관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