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새 앨범 'ALL FOR YOU' 예약 판매 시작…다채로운 구성 눈길

입력 2020-01-16 16:21



젝스키스의 새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16일 오후 4시부터 YG 셀렉트 등 주요 유통 채널을 통해서다.

젝스키스의 첫 미니앨범 'ALL FOR YOU'는 'ALL' 버전과 'YOU' 버전, 2종으로 발매된다. 젝스키스가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4인 체제로 처음 발표하는 앨범인 만큼 더욱 심혈을 기울여 준비된 구성이 눈길을 끈다.

무려 96페이지에 이르는 포토북, 리릭 카드(10페이지), 그룹 및 솔로 랜덤 폴딩 포스터, 랜덤 포토카드, 그룹 및 솔로 포스트카드, 랜덤 메시지 포토카드 패키지, 랜덤 시크릿 메시지 스크래치카드 등이 포함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ALL FOR YOU' 외 '꿈 (DREAM)', '의미 없어 (MEANINGLESS)', '제자리 (ROUND & ROUND)', '하늘을 걸어 (WALKING IN THE SKY)'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ALL FOR YOU'를 작곡·작사한 FUTURE BOUNCE, Andrew Choi와 minGtion을 비롯해 godok, BIGTONE, MIN YEON JAE 등이 참여했다.

R&B·댄스·마이애미 베이스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한 젝스키스 멤버별 보컬의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이와 더불어 시대의 흐름에 발맞추는 동시에 실험적인 음악을 담으며 젝스키스만의 색채를 구축했다.

타이틀곡 'ALL FOR YOU'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선명한 멜로디 라인이 특징으로, 한겨울에 따뜻한 기운을 느낄 수 있다.

젝스키스는 오는 28일 'ALL FOR YOU' 음원을 공개한다. 앨범은 오는 29일부터 YG 셀렉트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젝스키스는 이후 3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콘서트(SECHSKIES 2020 CONCERT [ACCESS])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젝스키스의 콘서트는 오는 29일 인터파크에서 팬클럽 선예매가 시작된다. 이어 1차 일반 티켓 예매는 2월 4일 옥션 티켓에서, 2차는 2월 10일 옥션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