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타이틀 곡명은 'ALL FOR YOU'…음악적 변화 예고

입력 2020-01-14 16:22



젝스키스의 컴백 타이틀곡이 새 앨범과 동명의 'ALL FOR YOU'로 확정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에 젝스키스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ALL FOR YOU'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젝스키스는 그룹과 팬을 상징하는 노란색 꽃들이 활짝 피어있는 공간에 앉아 옅은 미소를 지었다. 봄날처럼 화사하고 따스한 분위기가 젝스키스의 음악적 변화를 짐작하게 한다.

오는 28일 오후 6시 공개 예정인 'ALL FOR YOU'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아름답게 표현한 곡이다.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부드러운 선율이 조화를 이룬 가운데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특징이다.

이 노래는 minGtion이 작사했고, FUTURE BOUNCE와 Andrew Choi가 작곡했다. FUTURE BOUNCE가 편곡, 은지원·이재진·김재덕·장수원 젝스키스 4인이 심혈을 기울여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젝스키스는 'ALL FOR YOU'를 통해 4인조로 재편된 후 첫 활동에 나선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인 만큼 젝스키스는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의기투합해 녹음 작업에 공을 들였다.

젝스키스는 새 앨범 발매에 이어 약 1년 5개월 만에 콘서트(SECHSKIES 2020 CONCERT [ACCESS])'를 열고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갖는다.

앞서 YG는 'SECHSKIES 2020 CONCERT [ACCESS]'가 오는 3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콘서트 타이틀인 'ACCESS'는 젝스키스의 또 다른 매력에 접근하는 '문'이라는 뜻과 함께 젝스키스와 팬클럽 옐로우키스를 하나로 '연결'한다는 의미를 내포했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29일 인터파크에서 팬클럽 선예매가 시작된다. 이어 1차 일반 티켓 예매는 2월 4일 옥션 티켓에서, 2차는 2월 10일 옥션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