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신곡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 진행…화사X청하 지원사격

입력 2020-01-13 14:24



가수 지코(ZICO)가 신곡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를 예고했다.

지코는 공식 SNS를 통해 마마무 화사, 청하와 함께 한 신곡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 영상을 순차적으로 게재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영상 속 지코는 신곡 '아무노래'의 하이라이트 부분에 맞춰 유쾌한 댄스를 선보였다.

여기에 퍼포먼스 퀸 화사와 청하가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에 깜짝 등장해 지코 지원사격에 나섰다.

화사와 청하는 지코의 리드에 따라 신곡 '아무노래'의 댄스를 그루브 넘치게 소화하며 남다른 스웨그를 자랑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지코는 화사, 청하와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흥겨움을 발산, 보는 이들의 도전 의식을 자극하며 본격적으로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에 불을 붙였다.

화사와 청하가 참여한 지코의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는 14일 오전 11시부터 모바일 영상 플랫폼 틱톡을 통해 전 세계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다.

이에 앞서 지코는 13일 틱톡 공식 계정을 통해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 소개영상을 공개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신곡 '아무노래'는 흥겨운 리듬과 위트 있게 구성된 후렴이 강한 중독성을 안기며, 랩과 보컬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지코만의 훌륭한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지코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아무노래'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