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해소음료 네버다이, GS25 입점 기념 1+1 이벤트

입력 2020-01-10 09:00


브랜드 네버다이의 대표적인 숙취해소음료인 네버다이247(ND247)이 편의점 GS25에 입점했다.

지난 2018년 10월에 출시된 후, 3개월 만에 편의점 미니스톱을 시작으로 이마트24, 메가마트, 온누리약국 등 차례로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해 왔으며, 올 1월부터 GS25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개시했다. 네버다이247은 작년 한 해 동안 50만 병 이상 판매되면서 숙취해소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네버다이는 트렌디한 디자인, 편안한 숙취해소 효과, 깔끔한 맛을 바탕으로 ‘술자리 필수템’ 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네버다이247은 24시간 7일 내내 죽지 않는다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온오프라인에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 10월부터는 방송인 ‘하하’ 를 광고모델로 발탁, 중독성 있는 영상을 제작해 85만 회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영상 속의 광고 모델 하하는 “네버다이, 네버다이. 죽지 않아. 죽지 않아. 숙취 다 발라버려.” 라는 가사를 흥얼거리며 댄스를 추고 있으며 이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중독성이 있어 계속 생각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네버다이 브랜드 담당자는 “네버다이247을 한번 경험한 소비자들은 재구매를 지속적으로 할 정도로 제품력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라며, “금번 GS25 입점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손쉽게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1+1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고 밝혔다.

1+1 이벤트는 신년을 맞이해 편의점 GS25 외에도 미니스톱, 이마트24에서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편의점에서 숙취해소음료 네버다이247을 구매 후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2월 말까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