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신규 브랜드 '포레나' 홈페이지 공개

입력 2020-01-06 14:47


한화건설(대표이사 최광호)이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주거 브랜드 '포레나(FORENA)'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었다.

포레나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 기술이 적용돼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크기와 디자인으로 콘텐츠를 볼 수 있다.

또, 소비자들의 주요 관심사항인 분양정보와 공사진행현황, 입주단지 정보 등도 쉽게 찾을 수 있다.

한화건설은 기존 '꿈에그린' 홈페이지는 앞으로 단계적으로 폐쇄할 예정이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던 중도금 납입 조회, 고객문의 등 다양한 서비스는 포레나 홈페이지에서도 제공된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하는 포레나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 소통의 기회를 늘리고 포레나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화건설의 신규 주거 브랜드 포레나는 스웨덴어로 '연결'을 의미하며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