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공부에서 중요한 것은 교과서 내용을 꼼꼼하게 학습하고 정리하는 것이다. 초등단원평가나 수행평가 등은 초등학교 교과서 위주로 출제되기 때문에 학업성취도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초등학교 교과서 공부를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 최근 스마트 인강이 뜨고 있다. 학교수업 내용이 태블릿PC속에 모두 탑재돼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공부를 할 수 있는 초등인강은 학부모와 학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인강 '밀크티'는 초등학교 교과서 내용을 스마트학습 속에 담아 학교 성적 관리도 걱정 없도록 했다.
스스로 공부하는 능력을 키워주는 개념강의를 제공 중인 밀크T초등은 다양한 콘텐츠로 단원을 시작해 주제별로 내용을 구분하여 주제 중심의 학습을 진행 한다. 여기에 배운 내용들을 단원평가로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밀크티는 매일 두 과목씩 공부하는 시간표 학습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학습이 가능하며, 자연스럽게 초등공부습관이 길러진다. 여기에 학교 진도보다 2주 빠른 예비학습으로 예습/복습을 할 수 있고, 학교별 진도에 맞춰 맞춤조정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학습생이 스스로 학습계획가 목표를 설정해 달성해나가면서 자기주도학습 습관형성에도 도움을 주며, 학습결과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고 학업 성취도에 따른 보상으로 동기부여는 물론 학습의욕을 이끌어낸다.
이처럼 초등학교 전과목 공부가 가능한 초등인강 천재교육 밀크T는 국어와 수학, 사회, 과학, 봄여름가을겨울 학습을 할 수 있으며, 현재 망설이는 예비 회원을 위한 10일 무료체험 서비스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