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호바루 전문업체 KRC인터내셔널, 말레이시아 부동산 설명회 개최

입력 2020-01-02 11:27


2020년 1월 11일 오전 11시 서울 르메르디앙 호텔 신논현역에서 진행, 경품추첨으로 다양한 선물 증정

부동산 전문 컨설팅업체 KRC인터내셔널이 2020년 1월 11일 오전 11시, 신논현역에 위치한 서울 르메르디앙 호텔서 말레이시아 전문 설명회를 개최한다.

15년 이상 부동산 투자를 경험해 말레이시아 현지 베테랑으로 손꼽히는 권오숙 대표가 진행하는 이번 설명회는 말레이시아 투자 및 이주를 고려 중인 이들을 위해 부동산, 국제학교, 비자 등 폭넓은 주제를 아울러 소개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설명회에선 회사소개를 비롯해 말레이시아와 MM2H 비자에 관한 설명이 제공된다. 이어 말레시아 국제학교, 말레이시아 부동산 세금, 외화송금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이 진행된다. 특히 권오숙 대표는 직접 회사를 운영하며 겪은 투자경험 및 사례에 기반한 투자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으로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KRC인터내셔널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해외 부동산 투자처로 최근 주목받는 조호바루 지역에 대한 설명도 상세히 진행할 예정이다. 각종 투어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는 말레이시아 조호바루는 높아지는 노선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항공사들이 앞다퉈 항공편을 증편할 만큼 화제가 된 지역이다.

투자처로서 조호바루의 가장 큰 매력은 '프리홀드' 지역이라는 점이다. 프리홀드는 여타 동남아시아 국가와 달리 체류비자와 같은 자격 조건 없이도 외국인에게 100% 토지 소유권을 보장하는 제도다. 특히 조호바루는 전세계적으로 높은 부동산 가격과 비싼 숙박료를 지닌 싱가포르와 매우 가까운데, 이는 싱가포르 생활권 및 관광지로 편입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투자가치를 지니고 있다.

투자 목적이 아닌 해외 이주를 고민하는 이들에게도 조호바루는 최적의 지역으로 손꼽힌다. 조호바루는 세계적인 대학 20여 곳을 유치하며 교육도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조호바루 내 대학에 입학한 학생은 약 1~2년 현지 대학에서 재학 후 각 학교에서 제공하는 글로벌 캠퍼스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 유명 대학의 학위를 인정받을 수 있다.

KRC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말레이시아는 세계적인 부동산 투자처로 많은 주목을 받는 만큼 외국인 대상 투자 정책 또한 다변화되고 있다"며 "기존에 알려진 정보만 활용할 경우 되려 피해를 입을 수 가능성이 높은 만큼 많은 투자자분들이 이번 설명회를 통해 말레이시아 진출 시 주의사항을 미리 확인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KRC인터내셔널이 주최하는 말레이시아 전문 세미나는 2020년 1월 11일 오전 11시부터 서울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개최된다.

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25만원 상당의 현지 부동산 투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경품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조호바루 왕복 항공권(2인)이, 2등에게는 5성급 호텔 숙박권(2박)이 주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KRC인터내셔널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