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도혁, 26일 프로젝트 싱글 ‘이별이란 게 뭐라고’ 발매…2019 피날레 장식

입력 2019-12-26 07:34



가수 임도혁이 ‘오드리 프로젝트’ 올해 마지막 곡의 대미를 장식한다.

임도혁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뮤직드라마 프로젝트 ‘오드리 프로젝트’ 열 번째 싱글 ‘이별이란 게 뭐라고’를 발매한다.

‘이별이란 게 뭐라고’는 이별이라는 아픔으로 끝없이 아파하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곡이다. ‘그래 네 말대로 우리 그렇게 해보자’라는 가삿말로 시작되는 이 곡은 한 남자가 이별을 어떻게 견뎌내는지에 대한 스토리를 풀어내 공감력을 더했다. 여기에 임도혁만의 절제된 감정선과 풍부한 보컬로 섬세한 가창을 완성해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

Mnet ‘슈퍼스타K’ 시즌6 출신인 임도혁은 폭발적인 성량과 애절한 감정선으로 방송 당시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티스트로, 2019년 오드리 프로젝트의 마지막 가창자로 나서 발라드의 정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주식회사 스튜디오 오드리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뮤직드라마 프로젝트 ‘오드리 프로젝트’는 그간 다양한 발라드곡을 발표하며 다수의 작품을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시키는 등 퀄리티 높은 노래로 ‘믿고 듣는’ 뮤직 콘텐츠로 자리매김 했다.

‘오드리 프로젝트’는 내년 역시 더욱 다채로운 장르의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가요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