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MBA,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문 융합인재 양성

입력 2019-12-20 17:38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이 2020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건국대 MBA는 설립 초기부터 국내에서 가장 혁신적인 MBA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으로 잘 알려졌다.

국내 최초로 기술경영에 특화된 MOT MBA를 개설하였고, 디지털 시대의 변화에 따라 특화된 MBA 프로그램을 선도적으로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전통적으로 융합인재를 강조해온 만큼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디지털 기반의 명확한 경영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문가를 양성하고, 불확실한 경영 환경 속에서 새로운 기술과 전략을 도입할 수 있는 '기업가정신'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주요 교육 목표다. 뿐만 아니라 MBA 졸업 후 이직 및 승진 뿐만 아니라 동대학원 박사진학까지 활발하게 이루어지면서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건국대 MBA는 장학금 혜택이 풍부한 것으로 유명하다. 매 학기 전체 MBA 등록금 총액의 35%를 MBA 장학금 총액으로 산정해 지급하고 있으며, 재학 중 성적에 따라 등록금의 80%까지도 장학금으로 지급하고 있다. 현재 KU MBA 내 입학생 및 재학생의 장학금 수혜율을 85%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다.

입학원서는 오는 12월 16일부터 27일까지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