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브랜드 카츠 전문점 ‘히바린’, 21일 롯데백화점 부산 서면점 오픈

입력 2019-12-23 08:30


‘캘리스코’가 선보이는 국내브랜드 카츠 전문점 ‘히바린’(hibarin)의 부산, 경남지역 2번째 매장인 서면점이 12월 21일(토) 부산 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서 오픈했다.

히바린은 부산 서면점 Open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히바린 부산 서면점을 방문하는 전 고객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소바 샐러드’를 증정하며, 히바린만의 차별화된 5종(돈카츠, 유자, 참깨, 매콤크림, 파) 소스(택 1개)를 선물로 받는 혜택이 준비돼 있다.

‘편백나무 숲’이라는 뜻을 지닌 ‘히바린’은 ‘지금까지 세상에 없었던 가장 스타일리쉬하고 프리미엄한 카츠를 만나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글로벌 외식 브랜드 캘리스코의 구지은 사장과 구명진 이사 자매가 일반 프리미엄 돈카츠 전문점보다도 더 좋은 품질의 건강한 메뉴와 시크릿소스를 개발했다.

구지은 사장, 구명진 이사가 기획부터 개발까지 심혈을 기울여 론칭한 메뉴 중,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는 ‘아보카도 연어 라이스’, ‘명란 크림 우동’, ’히바린 카츠’로 히바린을 대표하는 히트 메뉴, 세가지 페어링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히바린 부산 서면점은 2017년 겨울 오픈한 부산 센텀점의 성공에 이은 부산, 경남지역의 2번째 매장 오픈으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2030세대의 감수성을 자극하기 위해 ‘편백나무 숲 속 폴리(folly)’ 콘셉으로 디자인됐다. 폴리(folly)는 유럽 정원에서 자주 보이는 심플하고 작은 건축물을 의미하며 정원 속의 미학적 유희 또는 휴식처로 사용돼 왔다.

캘리스코 관계자는 “히바린은 자연에서 온 신선한 식재료를 숙성한 후 일식 본연의 장인 기술을 더해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퀼리티 높은 프리미엄 일식 돈카츠 브랜드”라며 “퀄리티 있는 프리미엄 카츠와 모던한 공간인 히바린에서 연인, 친구들과 함께 카페처럼 부담없이 편안하게 바쁜 도심 속 힐링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