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ZWC, '산소LED돔'으로 뷰티 브랜드 부문 한국 우수브랜드 평가 대상 수상으로 5관왕 화제

입력 2019-12-20 16:09


산소 전문 기업 자이글 ZWC가 '산소LED돔'으로 동아일보가 주최한 '한국우수브랜드평가'에서 뷰티브랜드 부문으로 대상을 수여하는 영광을 가졌다.

자이글 ZWC는 산소와 LED를 결합한 '산소LED'라는 신기술로 '산소LED돔'을 런칭하며 최근 가장 핫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고속 성장을 하고 있는 기업이다. ZWC는 기존 LED마스크의 불편함을 보강하고 더 높은 기술력을 녹여낸 산소LED돔을 출시하며 유례없던 복합 산소LED 케어를 선사해 찬사를 받고 있는 것이다.

기존 페이스 커버 형태를 기술적 요소를 고려한 돔(Dome) 형태의 디자인으로 바꾸며 사용 범위가 한정적이었던 LED마스크의 활용도를 전신으로 확대했다. 이로써 하나의 LED마스크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는 모든 부위를 전신 케어 할 수 있는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를 개발해낸 것이다. 또한, 오랜 연구와 검증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뷰티 산소 발생기'를 개발하여 '원 디바이스 멀티 케어'라는 신개념 뷰티 솔루션을 구현해냈다.



특히 자이글 ZWC는 우리의 피부도 호흡한다는 아주 기초적인 사실에 근접하여 속부터 채워주는 ZWC '뷰티 산소 발생기'는 20년산 편백나무 250여 그루에서 분출되는 것과 동일한 1L의 고농도 산소를 1분이란 짧은 시간 내 뿜어내며 피부로 고농도 산소가 흡수되면서 우리의 피부는 즉각적인 디톡스 반응과 리프레시 작용이 일어난다. 이 과정에서 피부 내에 남아있는 활성 산소가 빠져나가며 LED 파장과의 시너지 효과로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기 위해 적합한 환경이 만들어진다. 이러한 피부 조건에서 받는 산소LED 케어는 단 1번의 사용만으로도 소비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자이글 ZWC는 공신력 있는 동아일보 주최의 '한국 우수브랜드 평가' 외에도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뷰티 LED마스크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하였으며,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와 '고객감동 서비스 지수'에서 각각 1위를 기록하며 앞으로 '산소LED'가 2020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게 될 것이란 신호탄을 터뜨렸다.

ZWC 관계자는 "'원 디바이스 멀티 케어'가 앞으로 모든 분야에 적용될 것"을 예견하며,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는 '올인원 토탈 뷰티케어' 시스템에서 나아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산소테라피'로 현대인의 힐링 문화까지 사로잡겠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밀레니얼 세대 타깃으로 트렌드를 반영한 뷰티 솔루션을 찾는 일을 멈추지 않겠다"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