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맛집 해운마루 횟집, 부산 여행 시 가볼 만한 곳으로 호평 일색

입력 2019-12-21 10:00


부산은 계절마다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인기 관광도시로 널리 알려졌다. 여름에는 해운대, 송정, 기장, 광안리 등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겨울에는 겨울 바다의 낭만과 운치는 물론 센텀, 마린시티의 야경까지 느낄 수 있는 묘미가 있다. 그중 해운대는 맛집, 횟집, 밥집, 술집이 즐비하여 매년 수많은 관광객에게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그 가운데 해운대 분위기 맛집으로 알려진 해운마루는 미포 선착장 주변에 자리 잡고 있어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싱싱한 회와 제철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또한 부담 없는 가격에 회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오륙도, 광안대교 등과 같은 부산 유명 관광지 이름을 따서 마련된 룸이 다양하게 있어 연말모임, 회식, 가족외식, 데이트, 송년회 장소로도 호평을 받고 있다.

관리 시스템 또한 특별한 해운대 중동 맛집 해운마루는 수족관 속의 바닷물을 순환시켜 신선도를 유지하는 방식으로 횟감을 관리하고 있어 회의 싱싱함과 쫄깃함이 일품이다. 게다가 추운 겨울 몸을 녹여줄 뜨끈한 매운탕과 기본으로 제공되는 푸짐하고 다양한 밑반찬까지 완벽한 맛의 3박자를 이루는 곳이다.

해운마루 관계자는 "얼마 남지 않은 12월, 야경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