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 BI 리뉴얼..."건강가전 종합 브랜드로 도약"

입력 2019-12-19 11:25


교원그룹은 건강종합가전 브랜드 '웰스(Wells)'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이며, 브랜드 체계 재정립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 슬로건은 '생활 맞춤 솔루션'으로 교체하고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건강가전 브랜드로 영향력 확대에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기존 렌탈 가전에서 발전해 매트리스, 헬스·뷰티기기, 홈케어서비스 등 생활 전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한 데 따른 것이다.

새롭게 도입된 BI는 로고 서체를 직관적인 서체로 변경하고, 장식성을 과감하게 없애 실용성을 강조했다.

색상 또한 웰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계통을 유지하되, 짙은 파란색으로 색감을 뚜렷하게 살려 '건강'과 '혁신 기술력'의 의미를 강조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웰스 관계자는 "이번 BI 리뉴얼은 '생활 맞춤 솔루션' 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객들에게 강하게 인식시키고,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변화의 첫 신호탄"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상품뿐 아니라 서비스, 고객 경험 모든 부분에서 웰스만의 확고한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