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에스랩, 여가부 '가족친화인증 우수 기업' 선정

입력 2019-12-16 22:09
수정 2019-12-16 22:11


메디컬 코스메틱 컴퍼니 씨엠에스랩이 지난 13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여성가족부가 주최한 '2019 가족친화인증 및 정부포상 수여식'에서 '가족친화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씨엠에스랩은 임산부를 위한 육아휴직제도, 시차출퇴근제, 임산부 재택근무 및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 휴양시설 제공, 매월 가정의 날 운영(조기 퇴근제), 직원 해외배낭여행 지원(2주 유급휴가 및 500만원 지원), 조식 지원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 중이다.

또 임직원들이 일상 생활에서의 만족감과 재충전을 위한 지원, 워라벨 균형 권장 활동 등을 꾸준히 이행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진수 씨엠에스랩 대표는 "임직원들 모두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조금씩 변화해 온 노력들이 '가족친화인증 우수 기업'으로 이어지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직장과 가정에서 모두 행복하게 생활해 나갈 수 있도록 워라벨의 균형을 권장하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족친화인증 우수 기업'은 자녀출산,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등 근로자가 직장업무와 가정 일을 조화롭게 수행할 수 있도록 정책과 환경을 제공하는 기업과 기관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로 여성가족부가 심사를 통해 3년간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을 부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