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사회·과학공부, 스마트 초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로 전과목 완벽 대비

입력 2019-12-13 15:41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아이의 성적을 신경 쓸 때 대부분 초등국어/초등영어/초등수학 등 주요과목 위주로 학원을 보내거나 학습지를 시킨다.

하지만 학년이 올라갈수록 초등사회나 초등과학 등의 과목도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이 때 사회/과학 성적은 본격적으로 중학교에 진학하게 되면 내신성적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해서 모든 과목을 위해 초등학원 등에 보내는 것은 큰 부담이 될 수 있는데, 최근 이를 대비하기 위해 초등 전과목인강이나 스마트학습, 디지털학습지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은 초등학교 교과서 공부부터 특별학습까지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초등 전과목인강으로 입소문을 타며 신청자수가 꾸준히 늘고 있는 중이다.

학습지와 태블릿PC를 결합한 스마트학습 천재교육 밀크T초등은 종이학습지 내용을 스마트기기에 담아 시공간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공부를 할 수 있다. 여기에 풍부한 멀티미디어 학습자료까지 담아 시중에 있는 일반 초등인강과는 다르게 쌍방향으로 학습이 이뤄진다. 이는 자연스럽게 공부흥미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이 뜨겁다.

초등사회와 초등과학의 경우 더 이상 암기과목이 아닌 내용을 이해하고 체험해보며 공부를 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에 초등인강 MilkT초등은 사회과학 과목을 어렵다고 생각하는 학생들의 편견을 깨뜨리기 위해 재미있는 동영상과 체험학습, 애니메이션 위주의 학습 방식을 채택했다. 여기에 전문 선생님의 친절한 강의가 이어지기 때문에 학부모들의 걱정 역시 줄였다.

과학실험이나 사회탐구 체험이나 초등인강 수강이 끝나면 문제를 풀어볼 수 있으며, 게임형식의 놀이를 통해 초등학교 공부 내용들을 상기시켜준다. 실제 학습생들의 학부모들은 "학년이 올라가면서 자녀 공부를 어떻게 도와주어야 하나 걱정이 많았는데, 밀크T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아이가 공부를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고 알아서 찾아서 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어렵게만 느껴지는 초등사회와 초등과학도 쉽고 재미있게 구성해 아이들에게 초등공부 흥미를 일깨워주는 디지털학습지 천재교육 밀크T초등은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에서 '천재교육 밀크티'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